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성훈, 일본 귀화 진짜 이유 15년만에 고백

by 지식 에어컨 2023. 3. 16.

추성훈의 진짜 일본 귀화 이유

추성훈은 3월 15일 방송된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일본으로 귀화한 이유를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한국과 일본의 유도 훈련 방식이 매우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은 힘과 체력을 중시하고, 일본은 기술과 스타일을 중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스타일에 더 맞는 일본으로 간 것이라고 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는 파벌 문제와 편파 판정 때문에 올림픽 대표 선수가 될 수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귀화를 하면서도 한국인으로 살고 싶었다고 하지만, 자신의 꿈을 위해 선택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넷플릭스 <피지컬 100> 출연 계기

또한 추성훈은 넷플릭스의 새 예능 '피지컬: 100'에 출연한 이유를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자신의 피지컬을 인정받고 싶었고, 다른 분야의 최강 몸짱들과 경쟁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운동 스타일과 기술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했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에서 격투기 선수로서의 자부심과 열정을 드러냈습니다.

 

러블리 추사랑의 근황

추성훈은 방송에서 딸 추사랑의 근황도 공개했습니다. 그는 "사랑이 많이 컸다. 12살 됐다."며 "키도 엄청 크다"라고 말했습니다. 추사랑은 어린 시절부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추사랑은 키는 매우 큰 편인데, 12살인데도 키가 166cm 정도로, 키 173cm인 엄마와 비슷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