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드 쿤스트 열애 중, 일반인 미모 여성 회사원은 누구?

by 지식 에어컨 2023. 5. 4.

코드 쿤스트 5년째 열애 중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본명 조성우)가 비연예인 여성과 장기간 교제 중인 것으로 4일 뉴스1이 보도했다.
아래는 뉴스1이 보도한 기사 본문의 링크이다.

 

[단독] 코드 쿤스트, 미모의 비연예인 연인과 5년째 열애 중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김민지 기자 |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34·본명 조성우)가 열애 중이다.4일 뉴스1 취재 결과, 현재 코드 쿤스트는 미모의 비연예인 여성과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가

www.news1.kr

 

코드쿤스트의 연인, 일반인 회사원 여성은 누구?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코드 쿤스트의 여자친구는 연예계와 무관한 회사원이다. 5년째 교제 중인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듬뿍 쏟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공개석상에서도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함께 행사에 참석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코드 쿤스트는 2013년 싱글 '레모네이드'로 데뷔한 이후 '웨이크 업', '헤비 레인', '좋은 날'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요계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로 알려지게 됐다. 그는 '고등래퍼', '쇼미더머니' 등 인기 랩 경연 프로그램의 프로듀서로도 활동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소탈한 성격과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코드 쿤스트의 사생활은 공개되지 않았던 터라 이번 열애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이 소식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은 많은 사람들이 그가 사랑스럽고 헌신적인 관계에 있는 것을 보고 기뻐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댓글